렙탈리안

오오카와 류오호2

오꾼 2012. 9. 8. 23:49

<우주인 탐색 리딩 (2)>  (2010 12 28일 수록)

 

목성인(도마뱀형) :

  목성에서 지구로 끌려 온 우주인. 거대한 도마뱀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모래먼지가 많은 목성의 엄한 환경 속에서 살았다.

 

                                                                                         [대상(남성) B로 표기]

 

 

  목성에서 지구로 온 「공룡의 선조」 모습이 보이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손목시계를 보면서) 시간이 꽤 지났군요. 다음 순서가 짧아질 것 같습니다.

 

  (후보자 ①이 자리에 앉는다)

 

  .

 

  (눈을 감고 후보자 ①에게 양손을 얹는다. 20초 동안의 침묵)

 

  아니군요. 약간 다른 것 같군요. . 그럼…….

 

  (후보자 ①을 대신하여 B가 자리에 앉는다)

 

  (눈을 감고 얼굴 앞에서 양손을 교차시킨 뒤 B에게 양손을 얹는다. 30초 동안의 침묵)

 

  (눈을 감고 양손을 얹은 채로) -. 어쩐지 별의 뒤쪽 같은 것이 언뜻 보이는군요. 이게 뭐지? -, 뭔가 관계는 있는 듯합니다.

  그럼 조사해 보지요. 잠깐 기다려 주십시오.

 

  (일단 양손을 내리고 눈을 뜬다. 다시 눈을 감고 오른손을 얹는다. 10초 동안의 침묵)

 

  (눈을 감고 오른손을 얹은 채로) 그렇습니까? -, 나에게는 이 별이 목성인 것처럼 보이는데 목성에 생물이 살 수 있습니까?

 

-? 왠지 둥근 별의 아래쪽이 보입니다. 목성에 사람이 살 수 있을까요? 어떻습니까?

  모습을 보여 주십시오. 모습을 보여 주십시오. 어떤 모습입니까?

  얼룩이군요. 얼룩무늬를 한 큰 도마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얼룩무늬이며 반점이 있는 거대한 도마뱀입니다. 이건 어느 정도의 크기일까요?

  2미터 50센티쯤 되는 큰 도마뱀이군요. “공룡의 조금 전같은 도마뱀이 있군요.

  이 도마뱀은 뭔가요? 이 도마뱀은 무엇입니까?

  아아, 공룡의 선조」라고 합니다.

  공룡의 선조? -. 목성에서 공룡의 선조가 지구에 왔습니까?

  ( 5초 동안의 침묵. 눈을 감고 오른손을 얹은 채로) 「데리고 온 자가 있다」고 합니다. 「포획되어 끌려 왔다」고 합니다 (웃음).

  (사회자 쪽을 향하여) 어디선가 들은 것 같은 스토리인데 (장내 웃음), 「포획되어 지구에 끌려와서 방목되었다」고 하는군요. ( : 사회자는 일찍이 켄타우루스좌 α 성인으로서 살고 있을 때 목성의 위성 에우로파에서 다른 목성인을 납치하여 지구로 데리고 온 적이 있다. 프로텍터의 혼을 가진 목성인, 실학 지향의 켄타우루스좌 α 성인」 참조).

 

  외관은 도마뱀인데, 손가락에는 바위장지뱀과 같은 빨판이 있다

 

  도마뱀형 목성인입니다. 얼룩무늬이며, -, 글쎄요, 하지만 바위장지뱀에 가깝나? 손가락 끝에 손톱이 나 있지 않습니다. 손톱이 없고, 손가락 끝이 둥근 빨판 같이 보이므로 이건 여러 곳에 달라붙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손가락은 네 개이며 손가락 끝이 둥근 빨판처럼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동굴의 천정 같은 곳에서도 거꾸로 되어 기어갈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런 느낌이 듭니다.

  바위 위에서도 찰싹 달라붙어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보이므로 이른바 도마뱀 그 자체와는 다르군요.

  도마뱀이라면 이런 빨판이 없으므로 이것은 바위장지뱀 계통의 도마뱀입니다.

  외관은 멀리서 보면 분명히 도마뱀입니다. 등은 톱날처럼 되어 있고 꼬리도 틀림없이 있어서 갈라파고스 제도에 있는 큰 도마뱀처럼 보입니다만, 손가락에는 바위장지뱀과 마찬가지로 달라붙어서 여러 곳을 움직일 수 있도록 둥근 빨판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전생을 거듭하여 인간에 도달한 「진화의 우등생」

 

「자신은 공룡의 선조이며 지구에는 12천만 년 가량 전에 왔다. 그때는 어느 의미에서 식량으로 포획되었을지도 모른다.

  다른 행성(혹성)에 사는 자가 목성에 들러서 우리를 식량으로 포획하여 지구에 올 때마다 싣고 왔는데, 자신은 지구에 도착했을 때 먹히기 전에 도망쳤다. 당시의 지구는 녹음이 많아서 식량이 풍부했다. 먹이도 많이 있었으므로 도주했다. 먹었던 것은 주로 곤충류다」라고 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인간일까요? 정말로 인간으로서의 지능을 가지고 있었을까요?

「예. 전생을 거듭하는 동안에 점점 현명해져서 인간으로 태어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맨 처음에는 도마뱀과 같은 것이었지만, 그 후 여러 가지 생물로 바꾸어 태어났습니다. 고등동물, 포유류로 몇 번의 전생을 거듭하여 인간에 도달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구에서의 진화의 우등생입니다.

  다만 시초에는 식량으로 포획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포획한 것은 어쩐지 당신(사회)과 아주 닮은 느낌인 자였던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원반은 타고 있었지만, 뭔가 원숭이 같은 얼굴 모습을 한 우주인에게 먹이로서 포획된 느낌이 듭니다」라고 하는군요 (웃음) (장내 웃음).

 

사회  저일지도 모르겠군요.

 

오오카와 류우호오  아니, 한 사람이 그렇게 몇 가지나 역할을 하지는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모두 비슷한 얼굴로 보이는 것일지도 모르지요.

 

사회  다만 「지구에 와서 전생을 거듭하며 수행을 쌓아 훌륭하게 되었다」는 의미에서는 지구에 와서 좋았군요.

 

오오카와 류우호오  그래요. 그렇군요.

 

「자비의 마음」이 싹텄기 때문에 포유류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포유류로 다시 태어날 때가, 한 단계를 뛰어넘지 않으면 안되었으므로, 가장 어려웠다. 선행(善行)을 쌓지 않으면 우선 포유류로는 태어날 수 없었으므로 그것이 가장 어려운 벽이었다.

  곤충을 먹으며 살고는 있었지만, 그 사이에 얼마간 자비의 마음이 생겼다.

『여러 가지 생물을 먹으며 자신이 살고 있다』는 것에 대한 괴로움과 고뇌의 마음을 가지기도 하고, 때때로 자신도 먹힘으로써 『먹히는 것의 슬픔』이라는 것을 배우기도 했다. 그와 같은 자비의 마음이 싹틈으로써 일단 부드러운 포유류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도마뱀에서 진화하여 최초로 다시 태어난 포유류는 지금보다 큰, 거대한 쥐와 같은 존재였다.

  그리고 나서 토끼와 같은 것으로 태어나고, 다음에는 고양이로 태어났으며, 고양이에서 개로 태어나고, 다음에 개에서 인간으로 진화했습니다」라고 합니다.

 

「평범으로부터의 출발」을 해 온 노력인

 

12천만 년 전에 지구에 와서 인간으로 진화하기까지 6천만 년 가량의 연수가 걸렸습니다. 그러므로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평범으로부터의 출발』을 해 왔습니다. 긍지 높은 목성인입니다」라고 하는군요.

 

사회  금세(今世)에 이 분은 국립대학의 이과계통 학부를 나왔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그럼 굉장한 진화를 이루었군요.

 

사회  , 정말로 진화되었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그렇습니다.

  그리고 목적으로서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 하면, 「지금 여기까지 진화해 왔으므로 자신을 포획한 사람들에게 되갚아주고 싶다. 이쪽도 우주인으로 화()하여 우주를 여행하고 생물을 포획할 정도의 힘을 익히고 싶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군요.

 

사회  과연. 알겠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이 분은 굉장히 장대한 시간을 살아 온 듯 하군요.

「정말이지, 노력정진을 그림에 그린 듯한 인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목성인은 도마뱀형이 주류입니까?

「생물은 몇 종류 있기는 있다. 하지만 주위에는 모래먼지가 무척 많았다」는 말을 합니다.

  그다지 좋은 환경은 아닌 듯하군요. 역시 상당히 강하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환경인 것 같습니다.

 

사회  인류 형태의 생물은 있습니까?

 

오오카와 류우호오  -.

「우리의 동료는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었으므로, 잘은 모르겠으나, , 지능이 없지는 않았다. 인류 형태의 생물은 어쩌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모른다」라고 하는군요.

  목성인입니까? 목성도 확실히 크니까 장소에 따라 차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회  그렇군요.

 

  우주로 나가기 위해 씩씩하게 계속 진화하고 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 (B에게) 별로 기쁘지 않았나? 미안하군요. 다양한 사람이 있으므로…….

 

사회  그렇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하지만 계속 출세하고 있군요.

 

사회  . 힘차게 진화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힘차게 진화를 계속하여 다음에는 반드시 원숭이 행성의 원숭이를 포획하는 시대에 들어가겠지요 (장내 웃음).

  뭔가, 다소 실망한 파동을 느낍니다만.

 

사회  본인에게서 뭔가 질문이 있습니까?

 

B ---  감사합니다.

  저는 금세에 수학을 중심으로 공부해 왔는데, 이것은 모성의 특성 등과 뭔가 관계가 있습니까?

 

오오카와 류우호오  아아, 그렇습니까?

「아니, 그건 정말로 금세의 노력 자체입니다. 모성과는 관계없습니다. 다만 우주에 관심이 있으므로 그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조금 나타나 있는지도 모릅니다. 언젠가는 우주선을 만들어 우주로 나갈 수 있는 시대를 살아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합니다.

  이런 모습이라면 빨판이 있으므로 중력에 관계없이 우주선의 천정에 찰싹 달라붙어 걸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장내 웃음).

 

사회  그렇군요. 중력은 관계없군요.

 

오오카와 류우호오  -, , 매우 겸손한지도 모르겠군요. 어느 의미에서는 겸손한지 모릅니다.

  사실은 더욱 훌륭한 도마뱀일지도 모르지만, 굳이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해 겸손하게 말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다음에 리딩을 하는 사람이 창피를 당하지 않도록 겸손하게 말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사실은 최고로 우수한 목성인일지도 모릅니다.

  미안합니다. 그런 모습밖에 보이지 않아 죄송합니다만, , 고생하며 전생한 듯합니다.

 

사회  노력인이라는 뜻이군요. .

 

오오카와 류우호오  . 미안합니다. 뭔가, 좀 실망했습니까?

  미안하군요. 아니, 맞을 경우와 빗맞을 경우가 있는데, 지금 말한 것은 5천만 년 이상 전의 옛날 이야기이므로 최근에는 반드시 인간으로서의 훌륭한 과거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회  그렇군요. 지구에 온 것이 12천만 년 전이니까.

 

오오카와 류우호오  , 지금 이야기한 것은 그때부터 수천만 년 부분까지의 이야기이므로, 그 다음의 수천만 년은 인간으로서 어쩌면 여러 가지로 훌륭해졌는지도 모릅니다. .

 

사회  공적을 남겼을지도 모릅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

 

사회  . 감사합니다.

'렙탈리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0) 2014.02.28
1  (0) 2013.02.13
우크라이나 렙탈리안  (0) 2012.08.14
오오카와 류우호  (0) 2012.05.13
수메르 창조설  (0) 201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