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탈리안

오오카와 류우호

오꾼 2012. 5. 13. 20:10

렙틸리안과의 대화 (上)

10/22/2010 07:52 am모두조회수 2220

< 우주인과의 대화 (3) > ( 2010년 2월 18일 수록)


렙틸리안(마젤란 성운 제타 성인<星人>) : 렙틸리안은 파충류와 같은 모습을 한 우주인. 렙틸리안에도 복수의 종류가 있으며 지구 상에서도 패권을 겨루고 있다.


[대상자는 C, 질문자 다섯 명은 각각 ⅠㆍⅣㆍⅨㆍⅩㆍX1으로 표기]

 


본인의 인생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우주의 규칙


오오카와 류우호오 그럼 세 번째로 가보겠습니다. 나도 처음이므로 어떤 우주인이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대상자 C에게) 예. 그럼 마음을 조화해 주십시오. 합장하여 마음을 조화하고, 마음을 둥글게 하고, 공포심을 없애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 주십시오. 따뜻하고 평안에 가득 찬, 조화에 가득 찬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 주십시오. 당신의 마음 속에 따뜻한 빛이 들어 오는 것을 느껴 주십시오.

(약 5초 동안 C에게 양손을 얹는다)

만일 따뜻한 빛이 들어오는 것을 느끼면 그때 손을 위로 올려 주십시오.

(약 45초 동안 C에게 손을 얹는다)

두려움을 버려 주십시오. 온화한 마음으로 한껏 편안해지십시오. 두려운 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지켜지고 있습니다. 아무런 두려운 일도 없습니다.

자, 이 자 속에 잠들어 있는 우주인의 혼이여. 이 자의 속에 잠들어 있는 우주인의 혼이여, 만일 우리에게 뭔가 전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것을 가르쳐 주십시오. 그것을 가르쳐 주시려거든 손뼉을 두 번 쳐 주십시오.

(약 5초 동안 C에게 양손을 얹는다)

가르칠 수 없을 것 같으면 손을 내려 주십시오.


C --- (손을 내린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음. 알겠습니다. 그럼 내가 통역하겠습니다. 예.

그럼 이 자에게 들어 있는 우주인의 혼(魂)이여. 정체를 밝혀 주소서. 오오카와 류우호오를 통하여 그 사고와 생각을 전해 주소서.


(약 25초 동안의 침묵)


렙틸리안 (흐느껴 운다) 아, 슬프다. 슬프다. 슬프다. 슬프다. 아, 슬프다. 슬픕니다.


Ⅰ --- 왜 슬픕니까?


렙틸리안 슬픕니다. 들켰습니다. 슬픕니다. 들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슬픕니다. 드디어 들키고 말았습니다. 슬픕니다.


Ⅰ --- 당신은 어디서 왔습니까?


렙틸리안 예. 슬픕니다. 들키고 말았습니다. 설마 이렇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흐느껴 운다) 미안합니다.


Ⅰ --- 괜찮습니까?


렙틸리안 흉한 꼴을 보여서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본인의 인생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우주의 규칙이며, 본인에게 이와 같은 우주인의 혼이 들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싶지 않았으므로, 알려져 버렸다는 것은 우리의 계획에 잘못이, 실패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들켜 버렸습니다. 매우 슬픕니다. 미안합니다.

본인에게도 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예. 인간으로서 살아갈 수가 있었는데 미안합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나의 모습은 익룡(翼龍) 프테라노돈과 닮았다


Ⅰ --- 예. 그래서, 어느 쪽에서 왔습니까?


렙틸리안 나 말입니까? 나는……, 렙틸리안입니다. 미안합니다.


Ⅰ --- 렙틸리안에도 여러 가지…….


렙틸리안 여성도 있습니다.


Ⅰ --- 여성도 있습니까?


렙틸리안 예.


Ⅰ --- 렙틸리안에도 여러 가지 타입이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렙틸리안 예.


Ⅰ --- 당신은 어떤 타입의 사람입니까?


렙틸리안 나의 모습은, 지구인이 알 수 있게 말씀드리면……, 지구에는 없는 생물입니다만……, 굳이 말씀드리자면……, 옛날의……, 공룡시대의 생물로 비유하자면……, 프테라노돈(Pteranodon)이라는 공룡이 있습니다.

머리는 역삼각, 아니 삼각입니까, 뒤가 부풀고 앞이 좁아져 있으며, 하늘을 나는 공룡의 모습으로서, 팔을 벌리면 이 밑에 (옆으로 들어올린 오른팔 아래 부근을 왼손으로 가리킨다) 박쥐와 같은 날개가 있습니다. 그러나 손가락은 제대로 있으며 손가락 숫자는 3개입니다.

몸은 공룡과도 닮았습니다만, 확실한 발이 붙어 있습니다. 보통의 공룡보다도 닭 등 새의 발과 흡사한 형태의 발입니다. 역시 발톱이 3개 있으며, 발 뒤쪽에 며느리발톱에 해당하는 것이 나 있습니다.

그리고 꼬리가 있습니다. 꼬리가 달리고 하늘을 날 수 있는 생명체입니다.


Ⅰ --- 하늘을 나는군요.


렙틸리안 전장(全長)은 아마 2미터 50센티 정도입니다. 인간보다 조금 큽니다. 날개를 펼치면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세계의 영화로 말하면 「배트 맨」과 아주 닮은 모습이며, 배트 맨처럼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모습입니다.

렙틸리안에도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가운데의 하나로서 하늘을 나는 렙틸리안입니다.

그리고 여성이므로 남성과는 약간 성질이 다릅니다.


렙틸리안은 지구의 진화와 경쟁을 촉진하고 있다


렙틸리안 다만 여러분은 렙틸리안을 차별하고 있습니다만, 차별은 안됩니다. 렙틸리안은 진화를 위한 생명체입니다. 지구에도 진화와 경쟁이 있습니다. 진화와 경쟁을 촉진하는 것이 렙틸리안입니다.

앞서 사랑과 조화를 말하는 사람이 최초에 나왔습니다. 다음은 공포심이 강한 운모 성인이 두 번째의 우주인으로 나왔습니다.

나는 렙틸리안 가운데의 한 종류입니다. 흔히 우리가 사납다거나 맹금류와 닮았다거나 파충류와 닮았다거나 여러 가지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외견으로 보면 그럴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진화와 경쟁을 촉진하기 위해 지구에 와 있는 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힘 없이 지구인이 이 정도로 진보ㆍ진화하는 일은 없었을 터입니다.

특히 최근 2, 3백 년 동안에 지구는 이상한 진화를 이루었습니다. 과거의 지구와는 전혀 다른, 이상한 진화를 이루었을 터입니다. 그렇지요? 과거, 평화를 바라던 시대나 사랑이나 자비의 가르침이 설해진 시대도 있습니다만, 최근 2, 3백 년 동안 과학기술이 대단히 진보했지요?

운모 성인은 「지구인보다 백 년 앞서 있다」고 합니다만,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지구인보다 앞서 있는 것은 불과 10년 정도입니다. 조금밖에 차이가 없습니다. 10년이나 20년입니다. 1세대 이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과는 달리, 우리는 앞서부터 차별은 받고 있습니다만, 강력하게 지구의 진화ㆍ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2, 3백 년 동안에 우리의 힘은 대단히 강대해졌습니다.

세계 각국에 이 세상적으로는 전쟁도 일어났습니다. 나라끼리의 침략이나 경쟁, 전쟁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와 같은 전쟁의 그늘에는 렙틸리안의 힘이 확실히 있었습니다만, 실은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은 전쟁을 위한 전쟁이 아닙니다. 나라 대 나라의 전쟁이라고 할 때는 총력전으로 맞설 수 밖에 없는 터여서, 그것은 나라의 총력을 올리고, 문명도(文明度)를 올리기 위해, 문명을 가속시키기 위해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국이 일곱 바다를 지배하여 대영제국으로서 온 세계를 지배했을 때에도 우리는 협력했습니다. 나폴레옹이 유럽을 지배할 때에도 우리는 협력했습니다.

그 다음에 미국이 세계제국을 만들려고 하여 지배하고 있을 때에도 우리의 협력이 당연히 들어가 있습니다.

지금 중국이 세계를 지배하려 하고 있습니다만, 중국에도 우리의 동료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확실히 이 세상적으로는 비참한 일이 일어나기도 하고 유혈이 생기기도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우리는 다른 말로 하면 「진화의 신(神)」입니다. 예로부터 「진화의 신」이며 실은 지구에 온 것은 최근 2, 3백 년이 아닙니다. 오랜 옛날부터 몇억 년이나 전부터 와 있는 자입니다. 우리가 왔을 때 새로운 문명이 일어나고 낡은 문명은 멸망했습니다.

그런 일이 왜 일어나는가? 「전쟁 자체가 나쁘다」는 사고도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평화가 좋다. 전쟁은 없는 편이 낫다」는 사고가 일반적인 인간의 사고일 것입니다만, 왜 그렇게 되는가 하면 우리의 진화 정도가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진화의 정도가 지구보다도 천 년이나 앞서 있습니다. 천년 정도 앞선 과학기술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별의 사람이 지구를 보면 어떻게 보이는가? 아직도 몹시 뒤떨어져 있어서 근본적으로 개조하지 않으면 안될 데가 잔뜩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는가? 예를 들면 낡은 문명이나 문화 혹은 습관이나 풍속, 낡은 종교에 사로잡혀 진리를 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세의 유럽처럼 교회가 지배하고 있어서 과학의 발전을 방해한 시대가 있지요? 이럴 때 진보 쪽을 취하는 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우리의 일은 거친 것처럼 보여도, 그런 식으로 엄하고 과격한 말이 되고 행동이 되는 이유는 진화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천 년은 앞서 있습니다.

그러므로 운모 성인이 부드러운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플레이아데스 사람이 부드러운 것처럼 보이기도 할지 모르지만, 진화의 정도로서는 실은 우리 쪽이 훨씬 앞서 있습니다.

천 년 정도 차이가 있으면 지구인이 모두 원시인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다소 거친 행동을 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레이는 사이보그이며 우리의 탐사기계


렙틸리안 외견이 그런 식으로 조금 흉하게 보이기 때문에 그 모습을 보이면 지구인에게는 사랑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모습을 너무 보이지 않도록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이보그(cyborg, 인조인간)로서 그레이를 만들어, 가능한 한 우리의 대리인으로서 그레이를 지구인 앞에 나타내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는 신장 백2십 센티 정도인 어린이 정도의 크기로서, 검은 아몬드 형의 눈을 가지고 모두 똑같은 형태를 한, 회색의 조그마한 몸을 가진 우주인입니다. 그러므로 지구인이 배트로 때리면 죽일 수 있을 정도로 약한 우주인입니다만, 그레이가 우리의 탐사기계, 사이보그입니다.

그러므로 본체는 우리이며 그레이는 실은 우리의 눈 대신을 하고 있습니다.

렙틸리안의 모습 자체를 보이면 지구인은 두려움을 느끼는 수가 있으므로, 모습은 그다지 나타내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앞서 나온 분도 말했지만, 우리 자신도 트랜스포메이션(변형)을 할 수 있습니다. 외견을 다르게 보이게 할 수 있어서, 보는 사람이 우리가 렙틸리안이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우는 있습니다.


앵글로색슨 계통의 중심적인 사고는 렙틸리안의 사상


렙틸리안 나는 워크 인이 아닙니다. 앞서 나온 분처럼 워크 인 한 것이 아니라, 대단히 미안합니다만, 이 사람 자신의 혼(魂) 속에 단단히 들어가 있는 그 자체입니다. 그러므로 외견은 지구인입니다만, 이 사람의 혼에는 렙틸리안의 혼이 쑥 들어가 있습니다.

다만 과거에 가끔 몇 번이나 지구에 와서 경험을 쌓으며 인간으로서의 삶을 배우고 있으므로, 모태에 깃들 수가 있으며, 그래서 인간으로 태어날 수가 있었습니다. 상당한 경험을 쌓지 않으면 인간의 몸에 들어가 태어나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육체를 가지고 지구에 태어난 이상 본인은 지구인입니다. 예. 렙틸리안이지만 지구인. 지구 렙틸리안입니다. 트기이지만 지구 렙틸리안. 혼은 렙틸리안이 들어 있습니다만, 그러나 지구인으로서의 인생을 지금 시작하려고 하는 참입니다.

아니, 이것은 이미 지금으로부터 몇 억 년이나 전부터 되풀이하여 일어나는 일이므로, 그다지 걱정할 일은 아니며, 렙틸리안의 혼이 들어간 인류는 지구의 진화와 반드시 이어집니다.

이따금 분쟁은 일어납니다. 반드시 분쟁은 일어납니다만, 그것은 우열의 차이가 극단적으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뛰어난 사람은 너무 뒤떨어진 사람을 그대로 방치할 수 없으므로 아무래도 엄한 지도를 하거나 심판의 눈을 가지거나 하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이 부조화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것은 인간 평등의 사상이 「인간의 진화속도는 평등하다」고 생각하는 사상으로 뒤바뀌었을 때에 우리를 악(惡)인 것처럼 보아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진화속도는 평등하지 않다」고 하는 눈으로 보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은 정의입니다.

다른 비유로 이야기를 합니다만, 예를 들면 아메리카합중국, 아메리카제국인데, 세계의 슈퍼 파워인 아메리카제국의 사고방식 따윈, 렙틸리안의 사고 그 자체입니다. 그것이 렙틸리안의 사고입니다. 예.

그러므로 지금 앵글로색슨 계통의 중심적인 사고는 렙틸리안의 사상입니다. 이것이 주도권을 쥐고 있으므로, 렙틸리안이 부끄러워할 일 따윈 전혀 없습니다. 이쪽이 주류입니다. 운모 성인 따윈 없어져도 전혀 곤란하지 않습니다 (장내 웃음). 있어도 없어도 어느 쪽도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매우 많이 지구에 와 있습니다. 상당히 대량입니다. 그것도 문명의 흥륭기, 발전기 그리고 세기가 바뀔 때의 새로운 문 명기 에 반드시 대량의 렙틸리안이 영적(靈的)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지구에 나타나 지구의 진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화의 신입니다. 그러므로 진화의 신의 자손이라고 생각하시면 당신(C를 말함)의 슬픔은 나을 수 있습니다.

조화만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조화만이라면 헤이안(平安) 시대로부터 달라지지 않습니다. 조화를 버리고 역시 경쟁을 취하고 진화를 취했기 때문에 지금의 일본이 있는 것입니다. 일본도 렙틸리안에게 도움을 받아 현재까지 식민지가 되는 일 없이 해 올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힘은 위대합니다. 믿어 주십시오.


렙틸리안에는 천국ㆍ지옥이 없으며, 영계(靈界)에서도 경쟁하고 있다


Ⅰ --- 당신의 별에서는 역시 「진화의 법」이라는 식의 가르침이 설해지고 있습니까?


렙틸리안 음, 그러므로 우리 자체가 진화입니다.


Ⅰ --- 모성(母星)에서는 전쟁 따윈 없습니까?


렙틸리안 있어요. 늘 하고 있습니다.


Ⅰ --- 늘 하고 있다?


렙틸리안 예.


Ⅰ --- 그럼 죽임을 당해 버리는 사람이 있군요.


렙틸리안 뒤떨어진 자는 멸망됩니다. 그러므로 멸망되지 않기 위해 밤낮으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여 두뇌전, 지력전(知力戰)을 되풀이하고, 여러 가지 무기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Ⅰ --- 그 대신 지옥에 떨어져 버리는 일은 없는지요?


렙틸리안 음, 어떨까요? 렙틸리안에는 천국이 없으므로……, 영계(靈界)는 있습니다만, 천국ㆍ지옥은 없습니다.


Ⅰ --- 없습니까?


렙틸리안 영계는 있습니다만, 천국ㆍ지옥은 없습니다.


Ⅰ --- 없습니까?


렙틸리안 예.


Ⅰ --- 지금 지상에서는 엘 칸타아레가 나오셔서 확실히 발전이나 진보의 가르침도 설하고 계십니다만, 한편으로는 사랑 그리고 조화의 가르침도 설하고 계십니다. 그런 가르침을 배우려는 마음은 없습니까?


렙틸리안 음. 그래도 좋지만…….

여러분이 남미 아마존의 밀림 안에서 생존하고 있는 부족들을 보았을 때 「환경과 조화하며 살고 있는 그들을 지키고 싶다」는 마음과 「인간으로서 이 21세기에 아직까지도 저런 생활을 하고 있는 건 불쌍하다」는 마음, 양쪽이 솟아나리라 생각합니다. 그 마음의 어느 쪽을 택하느냐입니다.

그러므로 「자연으로 돌아가라」, 「자연과 함께 살아라」, 「야쿠시마(屋久島, 일본 카고시마 남쪽의 섬)에서 생활하라」는 것과 같은 느낌일까요? 그런 환경보호론자들의 사고도 있습니다만, 우리는 환경을 바꾸어서라도 역시 진화를 지향해 가는 스타일을 취하고 있으며, 행복의 과학 가운데에도 이 사상은 상당히 들어가 있습니다. 뿌리 깊게.


Ⅰ --- 다만 확실히, 생활수준은 낮아도 마음의 조화가 취해져 있어서 온화한 생활을 하는 사람은 천국에 돌아갈 수 있으며…….


렙틸리안 렙틸리안에게는 천국ㆍ지옥이 없습니다.


Ⅰ --- 없습니까?


렙틸리안 예. 그러므로 영계(靈界)는 있지만, 영계도 지상과 마찬가지의 상황이므로 천국ㆍ지옥이 없습니다.


Ⅰ --- 그렇습니까?


렙틸리안 이것을 지옥이라고도 천국이라고도 하지 않습니다.


Ⅰ --- 말하지 않습니까?


렙틸리안 영계라고 합니다. 영계에서도 렙틸리안은 경쟁하고 있습니다. 영계에서도 심령능력, 신통력, 초능력일까요, 그와 같은 것의 개발에 힘쓰며 역시 우열을 겨루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가르침을 잘 블렌드(blend, 뒤섞음)하면 된다


Ⅰ --- 그럼 렙틸리안 여러분은 어느 쪽인가 하면 「엘 칸타아레가 불러서 지구에 왔다」는 느낌입니까?


렙틸리안 아니, 지구를 진화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엘 칸타아레가 부르기도 했습니다만, 지구를 진화시켜 온 것은 우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아직껏 공룡과 함께 생활하고 있을 터입니다. 우리가 없으면 공룡과 함께 공룡에게 먹히는 공포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 공룡 속에서 살고 있는, 두 발 달린 약한 동물이었던 인간을 이렇게까지 강하게 하여 무기를 준 것은 우리 렙틸리안입니다.


Ⅰ --- 다만 이 자는 지금 행복의 과학 속에서 출가자로서 엘 칸타아레의 법을 직접 배우고 있군요.


렙틸리안 예, 예.


Ⅰ --- 그러므로 이 자는 확실히 진보ㆍ발전의 가르침을 배우고 있습니다만, 한편으로 사랑과 조화, 사람을 용서하는 관용성도 배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의 학습이 진행되면 반대로 그런 사랑의 가르침이나 용서의 가르침이…….


렙틸리안 아니, 그것은, 그런 것을 설하는 사람도 있으므로, 블렌드를 잘하면 되는 겁니다. 커피의 콩처럼 블렌드하면 되며, 그런 부분이 있어도 좋지만, 전부를 겸비하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혼적(魂的)으로는 반드시 특징이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쪽은 그와 같은 진보ㆍ진화 쪽을 취하는 것입니다.

당신(질문자Ⅰ을 말함)도 동료입니다. 실은 오래되지만.

나에 비하면 훨씬 오래됩니다만, 당신은 고대 메소포타미아문명 시대에 수메르에 온 렙틸리안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정체입니다.

하지만 지금으로부터 6천 년이나 전이므로 이미 지구인으로 인정하겠습니다만, 당신의 뿌리는 렙틸리안입니다. 그 이래로 지구인으로서 열 번이나 스무 번은 태어났으므로 이미 지구인으로 인정합니다만, 당신은 수메르에 태어난 렙틸리안입니다 틀림없습니다.

수메르에서 당신은 설계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수메르의 여러 건축물을 만들었던 렙틸리안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동료입니다. 심판할 자격 없습니다 (장내 웃음).


렙틸리안의 사상은 “외과수술”


Ⅰ --- 당신은 엔릴[주1]이라는 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엔릴은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만일 엔릴이 안된다거나 한다면 말인데, 예를 들어 서양의학 가운데의 외과수술은 전부 안된다는 것이 됩니다.

서양의학에서 가장 발달한 것은 역시 외과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쁜 곳을 절제함으로써 몸의 회복을 촉진시킵니다. 그보다 전에는 동양의학 식의 탕약, 내복약 등을 사용하거나 자연치유를 기다리거나 할 수 밖에 없었는데, 그런 수술이라는 것이 유행하자 의학이 급속히 진보하고 인류의 수명도 연장되었으며, 몸의 일부를 개조하여 살아남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렙틸리안의 사상입니다. 이것이 들어갔기 때문에 좋아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엔릴은 굳이 악역을 사서 나온 것입니다.

다만 통합하는 역할로서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외과의가 아무리 천재 외과의로서 존경받는다 해도 일국의 수상으로서 나라를 통합하는 입장에 서서는 안되는 것과 같습니다. 음.

일본인으로 말하면 바쿠후(幕府)를 쓰러뜨린 남자 가운데에도 렙틸리안은 있습니다. 오오무라 마스지로(大村益次郞)이라는 죠슈(長州) 출신의 렙틸리안. 그는 전쟁의 천재입니다. 바쿠후를 없애버렸습니다만, 철저히 최후까지 섬멸했습니다. 혹카이도(北海道)까지 공격해 들어가 최후의 최후까지 저항하는 세력을 철저히 섬멸했습니다. 오오무라 마스지로는 렙틸리안입니다. 이것이 진화의 신의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렙틸리안은 철저합니다. 머리의 기본형은 이과(理科)나 수학 계통입니다. 철저히 증명해 버리는 데까지, 결론을 내는 데까지 반드시 가며, 증명의 도중에 문제를 포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수학을 매우 좋아합니다 (장내 웃음). 렙틸리안인 증거입니다.


Ⅰ --- 일본에서는 그 밖의 시대나 지역에서 진화에 구체적으로 공헌한 렙틸리안이 있습니까?


렙틸리안 예?


Ⅰ --- 인류의 진화에 공헌한 사람.


렙틸리안 일본입니까?


Ⅰ --- 일본 이외에서도 좋습니다만, 어느 쪽이라도.


렙틸리안 일본 이외입니까?


Ⅰ --- 어느 쪽이라도. 일본이라도 좋습니다.


렙틸리안 아. 요시쓰네(義經) 등도 렙틸리안입니다.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도 렙틸리안입니다.

일본에서도 그와 같이 큰 개혁을 한 사람에 렙틸리안이 많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많다고 생각합니다.

렙틸리안은 인간으로 살 때는 특징적으로, 세상의 평판이랄까, 칭찬받는 경우와 비방받는 경우, 양쪽이 나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외과수술과 같으며 그 후의 회복이 매우 빨라서 병이 낫습니다. 문명의 병이 낫습니다. 나라의 병이 낫습니다. 물론 수술이 실패할 때도 있습니다. 수술이 실패했을 때에는 죽습니다. 예. 없어져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만, 그런 역할입니다.

서양의학처럼 몸에 메스를 넣어 자르거나 나쁜 데를 절제하여 버리거나 혹은 인공장기를 넣거나 장기를 바꾸어 넣거나 하는 일, 옛날에는 생각도 할 수 없는 의술입니다만, 이런 것은 렙틸리안적인 발상입니다.

이것이 지금 서양의 제법 주류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부정해서는 현대문명은 성립되지 않으므로 렙틸리안을 부정한다면 현대문명은 멸망하는 쪽을 택할 것입니다. 멸망합니다. 반드시 멸망합니다. 그리고 원시로 돌아갑니다.

그러므로 석가, 그리스도의 가르침과는 조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
렙틸리안과의 대화 (下)
10/24/2010 03:17 pm모두조회수 940

중국에 들어가 있는 것은 빅풋 형(型)과 악어 형


Ⅰ --- (청문자들에게) 그 밖에 질문이 있으면……. 예. 자.


Ⅸ --- 이야기 가운데 「중국에 렙틸리안이 들어가 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지금 핵무기를 없애려고 할 때에 중국은 핵무기를 만들려 하고 있으므로 지구에 커다란 위기가 찾아와 있습니다. 앞서 전쟁을 진보의 원리라는 식으로 말했습니다만, 지구는 파멸을 향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오오카와 류우호오 나와 렙틸리안의 어느 쪽에 묻고 있습니까?


Ⅸ --- 렙틸리안입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렙틸리안에게 묻는다는 말이군요. 예.

「미국에 대량으로 들어간 렙틸리안이 지금 중국으로 옮기려 하고 있으며 그것이 전쟁의 불씨가 되려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될까요? 렙틸리안 씨는 어떻게 생각합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부탁합니다. 이 사람의 혼 속에 있는 렙틸리안…….


(약 3초 동안의 침묵)


렙틸리안 예. 지금 마침 미국 문명과 중국 문명이 패권 경쟁에 들어가 있는 참입니다.

우리는 여러 곳에서 문명실험을 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기독교의 프로테스탄트적인 것을 배경으로 가진 미국에서 문명의 발전실험을 상당히 하여 어느 정도의 성과는 올렸습니다.

중국은 정말이지 최근 2천 년 정체에 정체를 거듭하며 결코 진보하지 않았습니다. 저만한, 인구 13억이나 되는 대국이면서 발전이 뒤떨어져 있었습니다. 마침 등소평이 활약을 시작했을 무렵쯤입니다. 모택동이 죽고 등소평 시대에 들어갔을 무렵부터 렙틸리안의 영향은 중국에 매우 강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렙틸리안도 전부 동일한 종류가 아닙니다. 다른 렙틸리안 계통에서도 그와 같은 경쟁을 매우 중시하는 자가 있어서 중국에 주력으로 들어가 있는 것은 미국에 들어가 있는 자와 약간 다른 타입의 렙틸리안입니다.

지금 일본에 와 있는 나는 앞서 말했듯이 지구로 말하면 프테라노돈과 같은 익룡, 날개가 있는 공룡의 모습을 한 렙틸리안입니다만, 그 밖에도 있습니다.

미국에 들어가 있는 것은 좀 더 파충류적인 특징이 뚜렷이 나타나는 렙틸리안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티라노자우루스와 같은 느낌으로 보이는 렙틸리안이 지배계급에 상당히 들어가 있습니다.

지금 중국에 들어가 있는 렙틸리안은 어떤 느낌의 렙틸리안인가 하면 여러분이 빅풋(big foot)이라 부르는 것 같은 타입의 렙틸리안입니다. 신장이 3미터나 되며, 설인(雪人)처럼 털이 수북하고 커다란 모습을 한 렙틸리안. 그런 모습을 한 자가 숫자로서는 많다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공룡의 일종입니다. 형태는 개와 같지만, 공룡의 일종입니다.

「스타 워즈」라는 영화 속에 커다란 생명체가 나옵니다만, 그것은 실은 실물 우주인을 모방하여 만들어진 것이라고 이야기되는 것 같은데, 본 사람이 있는 것입니다. 그 모습을.

그런 자도 있습니다만, 그 밖에 중국에 들어가 있는 렙틸리안의 또 한 종류는, 생긴 그대로 말하면, 악어와 닮은 모습을 한 렙틸리안입니다. 중국에 들어가 있는 렙틸리안에도 몇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부에서의 항쟁이 상당히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되며, 앞으로도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돈벌이랄까, 경제적인 발전 쪽을 매우 강하게 추진하는 렙틸리안은 미국계의 렙틸리안과 닮은 자가 대개 들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정치 계통에 들어가 있는 렙틸리안은 미국에 들어가 있는 자와는 다른 종류라고 생각됩니다.

말씀드리는 것이 늦었습니다. 내가 온 별은 마젤란 성운 안에 있습니다. 마젤란 성운 안의 제타 성(星)이라는 별에서 나는 왔습니다. 다만 제타 성만이 아니라, 렙틸리안에도 다른 별이 몇 개인가 있습니다. 지구에는 몇 개의 별에서 와 있으므로, 종류가 다릅니다.


Ⅰ --- 알겠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뿌리는 「파란 여우」라 일컬어지는 도곤 족


Ⅰ --- (청문자들에게) 그 밖에 뭔가 있으면……. 예. 자.


Ⅸ --- 핵무기의 행사로 지구가 없어지면 애당초 진화 자체를 할 수 없으므로, 핵무기를 무력화하는 기술이 아무래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그 기술의 개발은 어떻게 하면 가능하겠습니까?


렙틸리안 음. 그것은, 핵무기를 사용할 것 같은 나라를 멸망시켜 버리는 것입니다. 예. 그 나라를 멸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 2백 개국이 전부 핵무기로 전쟁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핵무기를 써서 다른 나라를 공격할 가능성이 있는 나라는 지금 한정되어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면 몇 개국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 몇 개국이 핵무기를 사용하여 타국을 침략할 만한 힘을 갖지 못하도록 하면 되는 것이며, 그 방법은 몇 가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 나라의 경제를 몰락시켜서 군사 예산을 없애 버리는」방법이 있습니다.

혹은 다른 방법으로는 좀 더 사랑과 평화의 가르침 같은 것을 퍼뜨리면 확실히 그런 것을 하지 않도록 하는 힘도 작용합니다. 종교적인 파워입니다.

그 다음은 세계의 나라 숫자가 많으므로, 협정이나 다수결적인 민주적 방법에 의해 규정을 만들어 그런 것을 행사할 수 없도록 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덧붙여, 미국에서 지금 하고 있는 오바마 대통령은 렙틸리안이 아니므로, 대단히 비(非)미국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지금은 이미 오지 않습니다만, 상당한 옛날에 아프리카에 내려온 「도곤」이라는 종류의 우주인의 후예입니다.

도곤 족, 이건 멸망했습니다. 일찍이 멸망한 도곤 족이란 원반을 타고 우주에서 온 자들입니다. 시리우스와는 조금 다른 곳입니다만, 시리우스의 자매 별인 곳에서 온 우주인이 도곤 족이라고 하여 아프리카의 중앙부에서 서쪽 일대 지역에 있었습니다. 이들은 「파란 여우」라 일컬어졌으며, 그런 전설이 있습니다.

요컨대 우주인이지만, 파랗고 꼬리가 있는 여우 같은 모습으로 보이는 우주인이며, 렙틸리안과는 약간 다릅니다. 렙틸리안은 아니지만 인간 형태의 우주인도 아닌 자들입니다.

이런 도곤 족이, 시대를 분명히 확정 짓는 것은 어렵지만, 아마, 음, 몇백만 년인가 전에는 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프리카에서 일시기 번성했던 적이 있습니다만, 아프리카 신들의 주류가 역시 이집트를 중심으로 한 신들로 옮겨갈 때에 멸망되어 버린 자들이지요.

그리고 도곤의 신들도, 혹은 우주인도 지구에서 생활하는 동안에 점점 퇴화해져서 고도한 과학기술을 잃어 갔습니다.

그들은 요컨대 대단히 폭시(foxy)했습니다. 「폭시」란 즉, 대단히 교활하고 속이는 것이 능숙했습니다. 하지만 전투성이 낮았으므로, 전투성이 높은 민족에 대해서는 약했습니다. 그러므로 살아남기 위해, 평화를 달성하기 위해 대단히 폭시한 태도를 취했습니다. 열심히 속이거나 흥정하거나 약삭빠르게 굴면서 살아남으려고 하는 것이 그 도곤 족의 특징이었습니다. 그러나 멸망되었습니다.

그 도곤족이 마야, 아스테카에도 혼적(魂的)으로는 전생(轉生)한 적이 있습니다만, 이들도 또한 멸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지구 문명 속에서 민족을 만들려고 하지만 좀처럼 주류는 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도곤 족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도곤 족 출신이며 루트로서는 근본이 시리우스라는 별의 자매 별에서 온 종족인 우주인입니다.

지금은 매우 숫자가 적다고 생각합니다. 도곤에서 온 사람은 당시 6천 명 정도였다고 나는 생각합니다만, 우리 렙틸리안 족에 비하면 대단한 약소세력 입니다.

그러므로 오바마 대통령에 의해 오래 통치되는 일이 있으면 미국이 몰락해 가는 것은 불을 보는 것보다 명백합니다.


Ⅰ --- 알겠습니다.


우주인과 공존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드는 사명


Ⅰ --- (청문자들에게) 그 밖에 없습니까? 그럼, 자.


Ⅳ --- 렙틸리안에게 지금 지구에서 엘 칸타아레가 설하는 『태양의 법』은 어떻게 보입니까?


렙틸리안 읽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Ⅰ --- 그럼 X 씨.


X --- 예. 당신에게 질문하고 있는 남성(Ⅰ를 말함)는 6천 년 전에 지구에 온 렙틸리안이라고 했습니다만, 다만 이 6천 년 동안 지구에서 수행을 쌓아 엘 칸타아레에 귀의하여 혼(魂)이 상당히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원래의 별에 있을 때에 비해 혼이 상당히 변화했다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음. 그것은, 지구가 원래 그런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전부터 여러 종족의 우주인이 와서 지구에 살아감으로 인해 여러 문화가 뒤섞여 하나의 새로운 특징을 가진 지구 문명을 만들려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곳에서의 혼수행(魂修行)이 끝났을 때 그 별에서의 인류 생존의 사명이 끝나며, 또 다른 문명실험을 위해 혼은 무리를 지어 다른 별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 가지 사고방식을 가진 자, 앞서의, 사랑과 조화를 생각하고 있는 자나 겁이 많은 자나 교활한 자나, 그 다음에 진보를 지향하는 약간 공격적인 자 등이 여러 가지로 살며 뒤섞여 하나의 지구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그리고 지구에서는 어떤 사고방식이나 특징이 주류가 되는가는 문명실험을 하지 않는 한 알 수 없습니다. 다른 별에서는 다른 것이 주류가 되는 수가 있습니다만, 지구에서는 어떤 사고방식이 주류가 되어서 다른 것과 어떤 형태로 블렌드(blend) 되어가는지가 역시 시험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구 독자의 사고방식이나 문명ㆍ문화가 생기고, 지구인이라는 틀이 만들어져서 지구에서의 혼(魂) 경험을 공유하게 됩니다.

이윽고 우주로 나가서, 다른 별로 나누어 살러 가서, 지구에서 배운 것을 다른 별에 가지고 가서, 거기서 또한 새로운 별의 문명을 만드는 일을 되풀이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서 혼(魂)의 전생윤회(轉生輪廻)에 의한 학습효과가 이 지구에서만 끝나지 않고 여러 곳에서 되풀이되는 것이며, 지구에서만 되풀이하여 태어나지 않는 것이 어느 의미에서는 멋진 일입니다.

여러분이 믿고 있는 신이나 부처라는 존재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차원을 초월하여, 훨씬 더 거대한 지능과 힘을 가지고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문명의 재미입니다. 각각의 별에서 조금씩 조금씩 달라져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별의 중심적 지도자가 기본적으로는 방향성을 결정해 갑니다만, 역시 살고 있는 사람들의 자조노력(自助努力)도 있으므로 다른 형태의 것이 만들어집니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고정된 것이 있어서 그것만을 줄곧 몇만 년, 몇십만 년, 몇백만 년, 몇천만 년 계속하면 그것은 인류로서는 정체가 되며 혼(魂) 경험에 의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그럴 경우 어떻게 하는가? 요컨대 「다른 존재를 불러서 자극하여 문명실험을 한다」는 것이 한 가지이며, 「이 별에서는 더 이상 아무 것도 경험할 것이 없어졌으므로 다른 별로 이동한다. 이주한다」는 것이 한 가지. 그러므로 다른 별에서 새로운 자들을 불러 실험하든지, 이주하든지, 이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그런 이유로 지금 아직 지구라는 별은 국제화 차원에서 외국인과 일본인이 함께 살 수 있는 월드 와이드한 세계를 만들려 하고 있는 참입니다. 그 다음은 우주인과 공존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든다는 것이 사명이 됩니다. 행복의 과학의 가르침은 그 선구의 부분, 그 시작의 부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다음은 우주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또 다른 문명이 만들어지겠지요.

우주시대가 시작되면 또다시 우주로의 전생(轉生)이나 혹은 이주 등이 격렬해지므로 제각기 자신의 혼(魂)이 향하는 곳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예.


Ⅰ --- 알겠습니다.


루시퍼는 경쟁ㆍ진화를 자기본위로 파악했다


Ⅰ --- 그럼 X1씨. 예.


렙틸리안 렙틸리안에게는 질문이 많습니다 (장내 웃음).


X1 --- 당신들 렙틸리안은 신앙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신앙……, 잘 모르겠습니다. 신앙이라니, 잘 모르겠습니다.

만일 신앙이라는 것이 고정과 정체를 의미하는 것이라면 우리는 신앙 자체도 파괴하고 창조합니다. 그러나 신앙이라는 것이 이노베이션을 포함하고 진화를 포함한 것이라면 우리는 신앙을 받아들입니다.

그러므로 중세의 기독교 같은 식으로 발전을 방해하거나 혹은 2천 년 전, 3천 년 전, 그 이전의 옛날로 되돌아가거나 하는 것을 신앙이라고 부른다면 우리는 그 신앙을 파괴합니다. 그러나 신앙 자체가 이노베이션하고,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내기 위해 협력하는 가르침이라면 그 신앙을 지키고 키울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세계를 정체시키고 쇠퇴시키는 신앙은 멸망시킨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X1 --- 앞서 엔릴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만, 루시퍼[주2]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루시퍼는 엔릴의 제자였습니다. 예.

엔릴의 제자 중 한 사람입니다만, 음, 그의 입장은, 그와 같은 「인류의 진화, 발전ㆍ번영으로 이어지기 위해 경쟁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잘못 이해하여 「지배」라는 것 쪽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경쟁이란 지배를 하기 위한 것」이라는 식으로 생각하여 「모든 것을 지배하에 두어 자신의 뜻대로 움직인다」는 것에 경쟁의 의미를 두었습니다.

렙틸리안의 주된 중심 개념은 경쟁과 진화입니다만, 「사실은 모든 사람들의 발전ㆍ번영으로 이어져 가기 위한 경쟁」이라는 것을, 그는 착각하여 「스스로의 지배력을 증가시키기 위한 경쟁이며, 자신이 독재해가기 위한 진화」라는 식으로 자기본위로 파악해 갔던 데에 신의 허용범위를 벗어난 면이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런 진화ㆍ경쟁이 신의 가르침의 일부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지옥이라는 제국까지 만들어 반항하며 지금껏 날뛰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X1 --- 당신들의 영계에는 천국ㆍ지옥이 없다고 했습니다만, 이 지구의 영계는 천국ㆍ지옥이 나뉘어 있어서 루시퍼는 지옥에 떨어져 있습니다. 이 점에 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음, 그것은 사고방식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지옥이 악」이라는 사고도 있습니다만, 요컨대 그것은 「지구에서의 지배적인 사상이 아니다」라는 것뿐이라는 생각입니다. 루시퍼가 “루시퍼 별”을 만들어 그곳의 통치자가 되면 루시퍼의 사고가 역시 지배하게 되겠지만, 유감스럽게 아직 지배권을 갖고 있지 못하다는 말입니다.

요컨대 지옥의 세력은 늘고 있습니다만, 지옥의 세력 쪽이 천상계의 세력보다 많아졌을 때 어떻게 되는가 하면 지구는 지옥에 지배되게 되겠지요.

하지만 그때는 지옥은 지옥이 아니게 되겠지요. 지옥이 주류가 되었을 때에는 지옥이 이 지구의 영계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것과 조화할 수 없는 것은 지구를 떠나게 되겠지요. 음.

매사의 가치관이란 상대적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지역에서 선악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쌀을 먹는 곳은 밥이 주식인 것처럼, 밀을 먹는 곳은 빵이 주식인 것처럼, 선악이란 결정할 수 없는 면이 역시 있습니다. 음.


X1 --- 약간 다른 각도에서의 질문입니다. 「사람은 모두 불성(佛性)을 가지고 있다」는 가르침을 엘 칸타아레로부터 받았습니다만, 그에 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그것은 최근 2천5백 년의 사상이므로. 예. 그 이전에는 없었던 사상입니다. 예. 이 2천5백 년 동안의 사상이며, 우리처럼 정말이지 억 년 단위로 지구에 와 있는 사람에게는 극히 최근의 사상이므로, 그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우리의 사고방식이나 사상을 전부 규정하는 것은 본말전도(本末轉倒)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깨달음과 우주항행 기술은 일체화된 것


X1 --- 아까부터 이야기를 듣고 있자니, 진화와 경쟁의 내용에 있어서, 이 세상적인 진화와 경쟁에 상당한 무게를 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혼(魂)의 진화」라는 것에 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렙틸리안 여러분은 조금 전에 나왔던 운모 성인의 이야기를 듣지 않았습니까?

「운모 성인은 3차원과 4차원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비행하며 기껏해야 3.5차원 정도의 세계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영속(靈速)으로 날 수가 없어서 지구에 오는 데에 빨라야 3년, 늦으면 몇십 년이나 걸려서 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이것은 고차원의 영계(靈界)를 통과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운모 성인의 영격(靈格)이, 영적인 깨달음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자유자재로 우주를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그것은, 외견은 그와 같은 파충류 계통으로서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모습일지 모르지만, 우리는 보다 높은 차원의 우주, 고차원 우주를 자유로이 통과, 비행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즉, 외견상, 여러분이 보면 추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운모 성인 따위에 비하면 우리는 훨씬 높은 차원의 깨달음을 기술과 일치시키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그 점에 대해 지구인 따위는 참견할 권리가 없다는 말이지요.

여러분의 세계로 말하면 8차원에 가까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만, 그 일대에 있는 차원을 통과하여 우주 항행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가는 데에 여러분은 앞으로 천 년 걸립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사상은 유감이지만 “식인종의 사상” 인 것입니다.


X1 --- 그렇다면 당신들이 이 지구에 와 있는 의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렙틸리안 응? 그러므로 지구를 진화ㆍ발전시키는 데에 기쁨을 느끼는 것입니다. 천 년 뒤떨어진 민족을 열심히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지금.


X1 --- 그것은, 당신들 자신에게는 뭔가의 진화, 배움이 되지 않습니까?


렙틸리안 아니, 됩니다.

우주에는 우주연합(宇宙聯合)이 있습니다만, 지금 여러분의 지구에 와 있는 2십 몇 종류의 성인(星人) 이외에도 다른 은하에도 많은 우주인이 수없이 살고 있습니다. 세계에 나라가 있듯이, 각각의 별이 있습니다. 지구에 관계되는 우주인은 지금으로서는 2십 종류 좀 더 되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만, 그 가운데 최대 세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렙틸리안입니다.

그리고 이 지구를 내포한 은하계 우주는 다른 우주에 비해 지금 진화의 속도가 약간 뒤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협력하여 이 진화의 속도를 끌어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올리지 않으면 다른 우주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수준까지 가지 못합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상당히 주도권을 쥐고 있습니다.

그 동안 인간의 눈에는 매우 잔혹하거나 극악무도하거나 호전적으로 보였을지도 모릅니다만, 더 커다란 눈으로 봐 주셨으면 합니다. 예.

더욱 발전하지 않으면 우주와의 교류까지 가지 못합니다. 아무래도 군사적인 일도 합니다만, 역시 우주의 기술을 좀 더 갖지 않으면, 유감이지만 여러분의 깨달음 자체가 더 이상 올라가지 못합니다.

우주의 깨달음과 우주 항행의 기술은 일체화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깨달음이 우주의 깨달음까지 가지 않으면 우주 항행은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는 잔혹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우주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우주의 깨달음을 얻었다」는 뜻입니다. 거기까지 문명이 진화한 것이지요.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가르칠 것은 가득 있지만, 여러분에게서 배울 것은 없습니다.

알겠습니까?

여러분이 지금 예를 들어 당나라의 절에 혹은 수나라도 좋습니다만, 견수사선(遣隋使船)인지 견당사선(遣唐使船)인지를 띄워서 유학했다고 합시다. 천수백 년 전의 중국 절에 지금의 당신이 유학하여 무엇을 공부합니까? 그것은 생활양식 이외에는 없을 것입니다. 네? 중국인 승려가 무엇을 먹고, 무엇을 입고, 어떤 생활을 하는지를 배우고 돌아온다. 그 다음에 중세의 중국어를 배우고 돌아온다. 이것 이외에는 없겠지요.

「현대인이 보아 그것이 행복인가 아닌가」를 생각했을 때 어떻습니까? 역시 약간 시간의 낭비인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까? 그런 느낌을 우리가 지금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녀(C를 말함)를 차별하는 것이 아니라 존경해 주십시오.


X1 --- 그러면 이 지구의 진화는 모두 렙틸리안이 지도하고 있다는…….


렙틸리안 아니 2십 몇 종류 와 있으므로, 전부가 아니라, 요컨대 우리의 영향력이 가장 강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는 말입니다. 영향력 전부 중에서 보면 아마 렙틸리안의 주도권은 3할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사회 예. 그럼 시간이 많이 지났으므로, 일단 여기서 휴식을 하기로 하겠습니다.


오오카와 류우호오 아, 그렇습니까? 그럼 일단 휴식하겠습니다.

 


[주1] 엔릴은 고대 수메르의 지도자로서, 대기ㆍ폭풍의 신으로 유명. 지상에 나왔을 때는 당시 아누라 불렸던 천공신(天空神, 엘 칸타아레)에게서 영지도(靈指導)를 받았다. 9차원 존재이지만, 난폭신(神), 재앙신 계통이다. 3억수천만 년 전에 마젤란 성운에서 지구로 이주했다.


[주2] 원래는 루시펠이라고 하여 이른바 7대천사의 한 사람이었지만, 약 1억2천만 년 전, 지상에 사탄이라는 이름으로 태어났을 때 지위욕이나 물질욕 등에 빠져 타락. 고급령계(高級靈界)에 돌아갈 수 없게 되자, 루시퍼라는 이름으로 지옥의 제왕이 되어 지상에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 엔릴이 지구에 이주했을 때의 그의 직속 부하 중 한 명.

'렙탈리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오카와 류오호2  (0) 2012.09.08
우크라이나 렙탈리안  (0) 2012.08.14
수메르 창조설  (0) 2012.05.13
스웨덴 파충류 외계인 2  (0) 2012.05.13
스웨덴 파충류 외걔인 1  (0) 2012.05.13